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곳들

마석 가구단지 방문했다가 지름신 오셔서 매트리스 바꿨어요ㅎㅎ

마석가구단지 방문했다가 지름신  오셔서 매트리스 바꿨어요 ㅎㅎ 











저 오늘 마석가구단지 다녀왔거든요

근데 지름신 오셔서 결국 매트리스 하나 질렀어요 ㅋㅋ ㅋ

어찌나 이쁘던지  종류도 많아서 뭘 구입해야 좋을지 고민되더라구요 






보이세 요 ? 레스토닉 매트리스 빵빵한거  ㅋㅋㅋ 

여기 안에 있는 스프링이 다른 브랜드 제품들과 달라서 더 좋은 듯해요 .

제가 누워봤더니 복원력도 뛰어나고 편안해서 그런지 잠도 솔솔 잘 올 것 같더라구요.


가장좋은 느낌은  깊은 숙면을 취할수 있을 것 같다고 해야하나 ~~~










그리고 레스토닉은 원단 자체가 부드럽고 괜찮기 때문에 아이들이 쓰기에도 좋다고 해요!

이거이거.. 곧 조카 태어나는데 선물로 침대하나 해줄까 고민이 좀 되네요~

왜냐면 제가 누워봤을 땐 매트리스 원단도 좋았고, 복원력도 뛰어났기 때문!

잠자리가 편안해야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다는걸 알기 때문에....

첫 조카에겐 이렇게 좋은 매트리스를 선물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 브랜드 매트리스는 인체의 하중분포에 따라서 스프링 지지부와 압력 경감부를 
7개 존으로 나누어서  각 존의 스프링 탄력을 7단계로 구분, 선경이 다른 스프링으로 배열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이 누웠을때에 인체곡선을 따라서 완벽하게  받쳐주는  차세대 공법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ㅎㅎ

장난 아니죠 ~~ ? 






잠자는 습관과 패턴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분리형 매트리스도 있고

깊은 숙면과 허리와 자세를 잡아주는 투 매트리스까지 있으니깐 구경하면서 고르기 참 좋았어용!

또한 다른 가구들도 함께 보며 구입할 수 있으니깐 나중에 시집가면 전 여기서 혼수 하려구용!!

여기 매장 직원분이랑 딜 했는데 ㅋㅋㅋ 저 기억해주신다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할인도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매일 매일 이런 곳에서 살면 좋겠다는 생각을  매일 했었는데 
가성비 좋게 구입할수가 있으니 우리집도 이렇게 럭셔리하게 꾸밀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멀리서 구입하지  않아도  한곳에서 구경 후 구입할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마석 가구단지 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클래식하고 모던한 제품이 많아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