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곳들

남양주 가구단지 둘러보다가 레스토닉 매장 들어갔는데 굳굳 BB

남양주 가구단지 둘러보다가 레스토닉 매장 들어갔는데  굳굳 BB














저 남양주 가구단지 갔다가 레스토닉 본점 들어가보았는데  어유 

장난 아니던데요 ?


맘 같아선 시집가고 싶었음 ㅋㅋㅋㅋㅋ






저는 뭘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레스토닉 디바이드 매트리스를 구입하기로 했는데요

가정에서 각각 COMORT LAYER 의 위치를 바꿔 사용하면서

내몸과  나의 체형에 맞게  가장 편안한 존을 맞추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셀프초이스형 매트리스 에용 ㅎㅎ 







이제 것 짜여진 매트리스를 불편한 상태로 사용했다면

앞으론 디바이스 매트리스로 최상의 숙면상태에서 가장 활기찬 아침을 맞이하고 싶어

분리형과 투 매트리스 중 고민하다가 이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ㅎㅎ









제가 레스토닉 본점을 구경했을땐 여긴 매트리스만 있는 것이 아닌

다양한 가구들과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서 너무좋았어요

그 이유는 한곳에서 여러 가구를 구입할수  있고

할인도 더 받을수 있기 때문이죠 













레스토닉 침대는 마이크로 스프링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하중을 골고루 유지시켜 편안한 잠을  유지시킬수 있고

복원력 이 뛰어나고 부드럽게 받쳐주는 라텍스가 있기때문에 

쿠션감이 좋아  누을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다른 브랜드 매트리스를 사용하다가 레스토릭 제품을 체험해보니

왜 이런 제품을 이제야  알게 되었을까 참 아쉽더라고유 ㅠㅠ 

가성비도 좋고 저렴한 가격에 명품 수입 가구를 구입할수 있는 좋은 기회니

여러분들도  혹시 주무실때  허리가 불편하거나  깊은 수면을  취하지 못한다면

레스토닉 매트리스를 한번 사용해보세요









여러분들의 허리는 물론 자세교정까지 되니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을거에요.

현재 레스토닉은 탁월한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매트리스 제작분야의 기술을 활용하여

타사와 차별화되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니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