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곳들

혼수가구 저렴한 곳 추천 받았는데 할인까지 해주셨어요 : )

혼수가구 저렴한 곳 추천 받았는데 할인까지 해주셨어요 : )














저 요번에 혼수가구 알아보야겠더군요

그런데 가구는 부르는 것이 값이라 어디서 구입해야 할지 몰랐는데

다들 가성비 좋은 레스토닉을 추천해주셔서 바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여기는 투  매트리스부터 분리형 매트리스가 있어서

자기 신체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 






저는 매트리스도 매트리스 지만  가장 첫번째로 보는 것은 바로 원단

제 피부과 엄청 예민한  편이라 조금이라도 까끌거리나 부드럽지  않으면

두드러기도 올라오고 깊은 숙면을 취하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레스토닉에 방문하자 마자 원단부터 알아보았는데

아이들도 이용할수 있을  정도로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있었고

품질도 우수하기때문에  문제 없을 것 같았답니다 



 

예랑이가 침대는 꼭 앉아보고 구입해야 한다며...

앉아보고 누워보고 했는데 레스토닉 제품은 매트리스 내부구조부터가 달라서인지 좋더라고요 ~

투 매트리스도 아래 스프링이 있고 받쳐주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보다 우수하긴 했어요.








레스토닉은 지난 75년간 전세계 34개의 생산라인을 통해

지구촌 모든 사람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한 침대전문 브렌드라고 하네요 ㅎㅎ

그 성능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여성어워드 , 베스트바이  등에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한번 누우면 최고의 편안함을  느낄수 있다고 하는데 

저도 직접체험해 보니깐 가장 최고구나 싶었어요 ㅎㅎ 

허리도 아프지 않고 자세를 딱 잡아주니깐 몸이 편안해지면서

꼭 구름위에  떠있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 







여기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클래식,모던한 디자인은 물로

신혼 부부집에 잘 어울리는 아이들도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서 혼수를 다 해갔느넫 많이 산다면

추가로 할인까지  해주셨어요 ~~